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2020.snbokji.net/sub_read.html on line 3
오는 12일 “행복한 울타리”협약식을 시작으로 나눔문화 확산 기대 | 노인 | 복지소식 | 성남복지이음

오는 12일 “행복한 울타리”협약식을 시작으로 나눔문화 확산 기대

21개 업체... 독거어르신을 위한 “행복한 울타리”협약식 참여
유병덕 사회복지사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3/08/07 [13:37]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행복한 울타리”협약식이 오는 12일 오후 3시에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행복한 울타리”는 지역사회 여러 상점, 업체들과의 연계를 통해 독거어르신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직접 제공해드리기 위한 사업으로, 기존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해오던 서비스연계 사업을 더 많은 어르신들과 업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부터 확대 시행하게 된 사업이다.
 
현재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 독거어르신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업체가 21개 업체에 이르며, 식당, 제과점, 꽃집, 방역업체 등 참여하고 있는 업체의 분야도 다양하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의 한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행복한 울타리가 독거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을 확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명 성남시장을 비롯하여 업체대표 20여명과 서비스 대상자 3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행복한 울타리” 사업안내와 함께 현재 참여하고 있는 업체들에게 협약서와 “행복한 울타리”현판을 제공될 예정이다.
 
제공=수정노인종합복지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오는 12일 “행복한 울타리”협약식을 시작으로 나눔문화 확산 기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