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노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 한 후원나눔축제 ‘주인공’ 폐막식 진행

판교노인종합복지관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24/05/16 [10:55]
판교노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봉은이 운영하는 판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운)52일부터 14일까지 제32024 후원나눔축제인 「주인공: 주면 줄수록 인품과 공덕이 쌓인다」를 진행했다.

 

매년 5월에 열리는 후원나눔축제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 지역주민과 기업의 자발적 참여로 지역사회에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기간동안 소망의 벽, 어르신 버스킹 공연, 플리마켓 등의 모금 부스, 이용자 욕구에 맞추어 다양한 후원을 할 수 있는 지정후원 모금 부스를 운영하였다. 또한 보행 안전을 위한 외부시설 보강 모금 부스 등 3개의 지정후원 모금 부스에서 모금된 금액은 각 부스 모금 취지에 따라 사용될 예정이다.

 

판교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일 운 스님)누군가를 위해 기부하려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8일간 진행된 후원나눔축제를 통해 모인 것은 후원금뿐만 아니라 복지관을 생각하는 분들의 마음도 함께 모인 것이다.”라며  모아주신 마음은 프로그램 질 향상과 보행 안전을 위한 시설 보강 등 뜻깊은 곳에 사용 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문의: 판교노인종합복지관 (☎031-620-2810), 김유나사회복지사 (☎031-620-286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판교노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 한 후원나눔축제 ‘주인공’ 폐막식 진행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