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날 감사행사’ 진행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24/05/10 [09:32]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58() 52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사회적 고립감으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어버이날 감사행사를 진행하였다.

 

어버이날 감사행사에서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들의 영양 보충을 위한 특식나눔 행사와 문화 향유, 소통교류를 위한 행복나눔 콘서트가 진행되었으며 이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의 고독감 해소와 영양 증진을 유도할 수 있었다.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우리 주위에는 아직도 우리가 알아채지 못한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이 매우 많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어르신 발굴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 문의: 도촌종합사회복지관 ☎031-720-8500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날 감사행사’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