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종합사회복지관 중복 맞이 특식 나눔

어르신 건강하세요

한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가섭스님)에서는 26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중복 맞이 특식 나눔’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위와 장마로 힘들어하는 지역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경로식당에서 진행된 ‘중복 맞이 특식 나눔’ 행사는 ‘푸드머스’와 ‘대한불교조계종 장안사’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지역 어르신들에게 닭백숙, 떡, 수박 등 풍성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었다. 또한 김병욱 분당(을) 국회의원, 안계일 성남시 도의원, 오재학 정자2동장, 강창호 주택관리공단 경기지사장, 조상진 한솔 7단지 관리사무소장, 고영미 한솔 7단지 마이홈 센터장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으며,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성남복지e음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의 관장 가섭스님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활동이 어려웠으나, 이번 중복에는 무더위로 지친 지역 어르신들께 특식 나눔을 직접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해나가겠다. 또한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시원함을 달랠 수 있도록 복지관을 개방하여 어르신들의 개인 건강 유지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겠다.’라고 말했다.

 

성남복지e음

 

○ 문의 : 한솔종합사회복지관 ☎031-8022-1100  / 홈페이지 http://www.hansolwelfare.or.kr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한솔종합사회복지관 중복 맞이 특식 나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