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제50회 어버이날 기념식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개최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5월 6일(금) 14시, 시청 온누리실에서 ‘제50회 성남시 어버이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작년에 이어 줌(ZOOM)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 및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 방식과 대면 방식으로 병행하여 진행하며, 성남시 6개 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500여명 및 일반시민이 참여한다.

  

​행사 1부인 축하공연은 김종하 코미디언의 사회로 어린이들의 태권줄넘기, 가수 삼총사의 트로트 공연으로 어르신들에게 활기를 전달하며, 2부 기념식에서는 효행자·노인복지 기여자 등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성남시 6개 노인종합복지관장이 고령의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퍼포먼스 진행으로 어버이날 뜻을 기린다. 이후에는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과 운동 강좌로 어르신 각 가정에서 함께 노래하고 움직이며 어버이날 대축제의 장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올해도 본 행사를 주관하는 성남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회장 김진권)는 “이번 어버이날 기념식이 어르신들의 일상회복을 환영하고 기념하는 첫 걸음이 되길 바라며,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효 문화가 확산되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하였다.

 

성남복지e음

  

○ 문의: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 ☎031-752-3366 / 홈페이지 www.sswc.kr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성남시 제50회 어버이날 기념식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