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사랑의 콜센터 랜선 콘서트' 개최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성남시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2021년 5월 7일 시청 온누리홀에서 ‘제49회 성남시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성남시는 매년 어버이날 기념행사마다 시청으로 지역 내 어르신을 초청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었지만 올해는 줌(ZOOM)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 및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행사 1부인 축하공연은 성남시 내 노인복지관 노래교실 강사가 진행하는 사랑의 콜센터로 전화연결 된 어르신이 요청하는 신청곡을 직접 불러드리며 어버이 은혜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또한 2부 기념식에서는 최소한의 내빈 및 수상자, 단체장만이 참석한 가운데 효행자, 노인복지 기여자 등에게 표창패를 수여하며 어버이 날을 기념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성남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는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효도하고 웃어른을 공경하고 감사드리는 효 분위기가 조성됐으면 한다. 직접 찾아뵙지는 못해도 사랑, 존경, 건강을 비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준비한 비대면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많은 어르신이 참석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성남복지넷

 

문의 : 분당노인종합복지관 ☎ 031-785-9217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성남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사랑의 콜센터 랜선 콘서트'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