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기념행사 ‘어버이 꽃이 피었습니다’

■ 복면 노래 가왕 선발대회, 사진 공모전으로 참여하는 비대면 어버이날 행사

 지역 어르신들 100여명에게 어버이날 푸드 키트 나눔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은 오는 5월 7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버이날 행사 ‘어버이 꽃이 피었습니다’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 진행되며 어버이날 기념 영상을 비롯해, 복면 노래 가왕 선발대회, 사진 공모전 등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갈비탕, 견과류, 과일청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지역사회 어르신 100명에게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어버이날 기념 영상과 복면 노래 가왕 선발대회는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및 참여방법은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판교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일운스님)은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치는 시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곁에 있는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즐겁고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성남복지넷

 ○ 문의: 판교노인종합복지관 ☎031-620-2810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판교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기념행사 ‘어버이 꽃이 피었습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