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추석맞이 행복나눔행사로 주민 곁에...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9월 24일(목) 지역 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추석맞이 행복나눔 행사에는 약 200명의 어르신이 참석하였으며 도촌어린이집, 성은학교 학부모회, 시니어 프로그램 오카리나팀의 축하공연으로 행사를 시작하였다. 또한 특식 및 기념품 제공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도록 진행하였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 내 13개 경로당에 쌀 10kg 34포를 전달하였으며 도촌동 경로당연합회 황용덕 회장이 대표로 기증 받았다. 또한 저소득 가정 및 어르신을 위해 쌀 10kg 100포를 전달할 예정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지역 내 어르신을 공경하고 효사상 고취를 위한 추석행사를 실시하여 어르신들의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제공 : 도촌종합사회복지관 031-720-8500 www.hidc.or.kr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추석맞이 행복나눔행사로 주민 곁에...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