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함께 자신만만 여행을 떠나요!”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오는 7월24, 25일 청소년 여행프로그램 진행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7/11 [10:39]
 

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이재영)은 오는 7월24일과 7월25일 성남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여행프로그램‘친구와 만드는 늘하랑 여행’을 진행한다. 

‘친구와 만드는 늘하랑 여행’은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또래간의 우정을 도모하고, 도전을 통한 자기발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참가 청소년들은 사전 기획회의 및 교육을 통해 직접 여행 일정을 준비하는 한편, 여행 예정지인 전주를 방문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여행이 끝난 후에는 사진 전시회와 후기 발표회를 통해 여행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겨보게 된다. 

프로그램을 준비한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이번 프로그램이 청소년들의 자립심과 협동심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친구와 만드는 늘하랑 여행’은 7월10일부터 7월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신청서 제출 후 심사를 통해 여행 참가자를 선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031-729-9916)으로 문의 하면 된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친구들과 함께 자신만만 여행을 떠나요!”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