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청소년수련관, “성남시 장애청소년 생활체조 1위”

장애청소년 자존감 세우는 프로그램 지속적 발굴해···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7/09 [11:25]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찬희)에서 운영하는 장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징검다리』는 지난 7월6일 성남시 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린‘제13회 성남시장배 생활체육 생활체조 경연대회’장애청소년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초․중․일반․장애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총 37팀이 참가한 가운데 방송댄스, 벨리댄스, 에어로빅 등 다양한 장르의 종목에서 참가자들의 열띤 경합이 이뤄졌다.  

장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징검다리』는 장애부 경기에서 첫 출전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경기를 펼쳐 1위를 차지했다. 

정찬희 중원청소년수련관 관장은“우리 아이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자랑스럽다.”면서“중원청소년수련관은 장애청소년들이 자존감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 할 것.”임을 밝혔다.


▲     ©성남복지넷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중원청소년수련관, “성남시 장애청소년 생활체조 1위”'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