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위기청소년 위한 사회안전망 가동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위촉식 진행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6/26 [09:03]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정선화)는 지난 25일『2014년 1388청소년지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사회안전망으로 지역사회 단체, 기관, 기업 등 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민간 사회안전망이다. 

이날 위촉식에는 성남시의사회를 비롯하여 성남지역경찰학습조직 풀뿌리, 성남시노래연습장협회, 성남시피시방협회, 김승구변호사 등 12명이 신규 위촉되어 위기청소년발굴, 의료·법률지원, 복지지원, 멘토지원 등 위기청소년을 위한 서비스를 통합 지원할 예정이다. 

염미연 성남시청소년재단 상임이사는“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CYS-Net의 허브역할을 통해 위기청소년에 대한 신속하고 다양한 지원을 할 것”임을 밝혔다.


▲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성남복지넷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성남시 위기청소년 위한 사회안전망 가동'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