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판교24통 마을 골목축제 열려”

판교청소년수련관, 마을과 함께하는 청소년 축제 개최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6/24 [17:48]
성남시청소년재단 판교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림)은 오는 6월28일 청소년수련관과 판교 지역 일대에서‘판교25통 마을 골목축제’를 연다. 

‘판교25통 마을 골목축제’는 여성가족부 청소년활동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마을안의 다양한 상점들과 지역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누구라도 쉽게 체험하고 나눌 수 있는 창의적인 배움터가 판교25통 곳곳에 마련된다. 

이를 위해 판교청소년수련관에서는 판교25통에 위치한 상점들의 협조 속에 판교동주민센터를 비롯한 마을 운영진과 연계하여 문화예술인들의 야외 체험부스, 벼룩시장, 모아니 야외카페, 재능기부 길거리 공연 등을 준비했다. 

축제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은 판교25통의 문화와 음식 관련 상점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과 전시로 판교25통 주민들의 삶과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이종림 판교청소년수련관 관장은“지역의 모든 자원이 청소년들의 배움과 나눔터”라며,“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창의적 역량을 키우는데 마을과 함께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28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청소년수련관 앞 이마트 골목으로 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축제와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654)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오는 28일, “판교24통 마을 골목축제 열려”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