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청소년수련관에서 주말 나들이 어떠세요?”

오는 6월14일 『제3회 하늘·바람·세상』 프로그램 진행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5/22 [19:30]



성남시청소년재단 판교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림)은 오는 6월14일 청소년수련관과 금토산을 배경으로『제3회 하늘․바람․세상』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3회 하늘․바람․세상』프로그램은‘하늘아래에서 바람을 느끼는 세상’을 주제로 생태, 자연, 환경, 재생, 에너지존 등 체험 부스와 다양한 먹거리와 숲 해설, 가족도미노대회, 보물찾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주말을 맞아 청소년수련관을 찾는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판교청소년수련관 관계자에 따르면, 당일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청소년수련관과 판교공원 언덕에 100개의 바람개비를 설치하여 포토존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6월1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는 숲 해설, 가족도미노대회, 보물찾기 프로그램은 6월5일까지 선착순 사전접수로 진행되며, 자전거·커피머신·가정용품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신청방법은 수련관 홈페이지 http://www.pgyouth.or.kr 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sabot22@hanmail.net)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729-965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날 행복화분만들기 체험부스에서는 세월호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기 위한 화분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  하늘 바람 세상  운영담당 구분     ©성남복지넷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판교청소년수련관에서 주말 나들이 어떠세요?”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