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ICT와 함께하는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조해주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1/23 [17:37]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상구)은 1월 22일(수) 포스코 ICT 지원으로 민족 명절 설을 맞아 성남지역 저소득 장애인에게 170포대(20KG)의 쌀을 전달하였다. 


지난 22일 명절을 맞아 성남지역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포스코ICT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장애인을 위해 쌀 170포대(20Kg)를 기부하고 포스코ICT 사장(조봉래) 및 직원으로 이루어진 자원봉사자 50여명이 직접 장애인 가정으로 방문해 쌀과 함께 정성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행사를 통해 쌀을 전달 받은 유◯◯(지체2급, 상대원동)는 "쌀이 없어 긴 겨울을 어떻게 보낼지 걱정했는데 덕분에 겨울을 잘 보낼 수 있게 되어 걱정을 한시름 놓았다. 추운 날씨 직접 배달해 주셔서 더 없이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포스코ICT 조봉래 대표는 “오늘이 포스코ICT 출범 4주년을 맞이하는 날인대 뜻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 할 수 있어 의미가 더 깊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다가갈 수 있는 나눔을 확대하며 겸손하게 노력하는 포스토ICT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제공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 (031) 733-332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포스코ICT와 함께하는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