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2020.snbokji.net/sub_read.html on line 3
뻔하고 지루한 공연은 이제 그만. 멋진 10월의 공연 | 복지일반 | 복지소식 | 성남복지이음

뻔하고 지루한 공연은 이제 그만. 멋진 10월의 공연

성남아트센터 브랜드 공연이 가을을 풍성하게...
착한 가격으로 연일 각광을 받는 성남아트센터 브랜드 공연이 가을을 풍성하게 하고 있다.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가을 바람과 여유를 만끽하는 휴식이 되기를...   
 


휴식처럼 즐기는 마티네 콘서트

가족을 챙기느라 바빴던 주부들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마티네 콘서트, 커피나 샌트위치를 즐기며 가벼운 클래식 연주를 감상하는 <마티네 콘서트>는 매 달 셋째 주 목요일 오전11시에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10월에는 24일 오전 11시에 있다. 

성남아트센터 2013 마티네 콘서트는 '음악을 이야기하다'라는 타이틀로 성남시립교향악단, kbs 교향악단, 세종 솔로이스츠,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TIMF 앙상블 등 국내 정상급 오케스트라들의 연주를 팝페라 가수, 라디오 진행자,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카이의 친근한 해설과 더불어 감상할 수 있다.  

마티네(matinée)는 프랑스어 마탱(matin:아침)에서 나온 말로 예전에는 오전 흥행의 뜻으로 사용되었고 현재는 낮 동안의 상연(연극이나 오페라·음악회..)을 말한다.


“금요일 밤을 멋지게 만들어 줄 파티 콘서트” 김현철의 수아레 콘서트 

마지막 주 금요일 밤, 가수 김현철의 진행으로 열리는 <수아레 콘서트>는 스탠딩 파티와 콘서트를 함께 선보이는 공연으로 그 달의 파티 컨셉에 따라 연인, 친구, 동료, 가족과 즐길 수 있다.  

밤 8시에 오픈하는 로비에서는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 한잔과 핑거 푸드 케이터링을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고, 9시부터 시작하는 공연에는 재즈, 팝페라, 록, K팝, 인디 밴드 등 젊은 감각에 어울리는 센스 있는 음악... 

프렐류드, 장미여관, 장기하, 유희열, 브로콜리 너마저, 아마도 이자람 밴드, 피아, 마이티 마우스 등 장르도 다양한 심야의 파티 콘서트!

5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수장 김현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연주자들과의 이야기는 작은 공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친밀함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10월 마지막 금요일 밤을 멋지게 만들어 줄 심야의 파티 <수아레콘서트>는10월 25일 저녁9시에 있다. 공연시작 전 로비에서 진행되는 스탠딩 파티는 8시에 시작됨을 기억하시기를... 

'야간 흥행'이란 의미의 프랑스어인 <수아레 콘서트>는 그야말로 공연장에서 즐기는 금요일 밤의 작은 파티라 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연극 만원 ‘바보 빅터’

대학로에서 흥행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연극들을 성남에서 만날 수 있는 <연극 만원(滿員)>시리즈 바보 빅터가 성남아트센터 10월의 무대에 오른다.  

<연극 만원(滿員)>시리즈는 1만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관객들의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감동은 가득 채운다.  

17년 동안 바보로 살았던 멘사 협회장 빅터 세레브리아코프의 실화를 근간으로 베스트 셀러 ‘바보빅터’를 연극으로 제작되어 성남과 음성, 울산 등 전국 투어를 하고 있다. 공연은 4(금) 오후 4시, 8시에, 5(토) 오후 2시, 5시에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뻔하고 지루한 공연은 이제 그만. 멋진 10월의 공연'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