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0100 사랑나눔-추석맞이 성남사랑상품권 전달식]

풍요롭고 온정이 넘치는 한가위 되세요~

기사입력시간 : 2018/09/19 [12:57]

김희정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2018917일 늦은 4시 성남시청 한누리관(3) 성남시국공립어린집연합회는 0100 사랑나눔- 추석맞이 성남사랑상품권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대상 기관은 푸른초장, 작은사랑의집, 성남시여성의쉼터, 해피유생활자립센터, 열린사랑의집 등 취약계층 보호기관 5개소이며, 국공립어린이집 원장 70명이 기금을 모아 2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   성남시국공립어린이집 추석맞이 성남사랑상품권전달식   © 김희정 복지정보통신원


성남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안기순 회장은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이웃이 추석을 함께 즐기고, 따듯한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인사를 건넸고, 기관 대표들은 덕분에 외롭지 않은 명절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  박철현 복지국장,  안기순 연합회장  인사말    © 김희정 복지정보통신원


성남시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는 협력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0세에서 100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행복한 사회,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0100 사랑나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전달, 어르신을 위한 어린이예술제, 불우이웃 상품권 전달, 난방비 전달 등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소셜 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남복지넷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