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한가위맞이 LH와 함께하는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 실시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창근)에서는 우리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주민에게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고, 사라져가는 이웃간의 정을 나누고자 9월 13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청솔마을 6단지 내 주차장에서 2013년 한가위맞이 LH와 함께하는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3년 한가위맞이 LH와 함께하는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사랑의 바자회 및 떡볶이, 어묵, 국수 등 다양한 먹거리 장터와 떡메치기, 네일아트, 널뛰기 등 각종 체험부스 운영하며, 오후 2시에 송편빚기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후 5시에는 추석행사 기념식이 진행되며, 기념식 후 지역주민 모두에게 저녁식사로 장터국밥을 대접한다. 또한 오후 7시부터 지역주민 노래자랑이 이어지며, 푸짐한 경품추첨 후 행사가 마 무리 된다.

 



복지관 개관이래 가장 큰 지역행사를 준비중인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LH와 지역 내 유관기관, 자원봉사자들이 이 힘을 합쳐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라고 전하였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2013년 한가위맞이 LH와 함께하는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 실시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