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마을복지회관 설렘 가득 봄봄페스티벌 진행

성남시 하얀마을복지회관(관장 김영환, 이하 복지회관)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설렘 가득 봄봄페스티벌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53일과 4일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3일에는 하모니카, 오카리나, 노래교실, 사교댄스, 라인댄스, 한국무용, 통기타 등 교육문화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멋있는 공연과 초청가수의 무대로 봄봄음악회를 시작하였고 이어서 영화를 보며 봄을 만끽하는 봄봄영화제를 진행하였다.

 

또한 4‘ESG와 함께하는 봄봄페스티벌에서는 각종체험, 먹거리, 플리마켓, 홍보부스등 다양한 부스를 준비하여 지역주민 누구나 즐길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였다. 양일간 진행된 봄페스티벌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1,000여명으로 추산되며 화창한 봄 날씨를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양일간 진행된 봄봄페스티벌의 내빈으로는 신상진 성남시장, 더불어민주당 분당을 김병욱 국회의원, 김은혜 국회의원 당선인, 경기도의회 안계일 도의원, 박은미 성남시의회 부의장,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최종성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이 참석해 지역주민과 함께 봄봄페스티벌을 즐겼다.

 

김영환 하얀마을복지회관 관장은 하얀마을복지회관은 지역주민의 삶과 문화를 공유하는 복지플랫폼으로서 모두가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함께 뜻을 모아 봄봄페스티벌이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하얀마을복지회관 설렘 가득 봄봄페스티벌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