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 giving heart 행사 진행

비트 피클 나눔

비트는 땀과 사랑을 타고~

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은 10월 8일(금)부터 11일(월)까지 ‘giving heart’ 행사를 진행하였다.

 

성남복지e음

  

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원장 한홍구)은 원예, 영농, 바리스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발달장애인 전환교육 실습장으로 이번에 진행한 '비트 피클 키트' 나눔은 장애인들이 직접 재배한 작물을 나눔 실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성남복지e음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4개월 동안 땀흘려 재배한 비트 200여개로 피클 만들기 키트와 코로나19 예방 물품을 구성하여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60가정에 전달했다.

 

성남복지e음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유튜브) 참가자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복지e음

 

한홍구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들이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 받는 수혜자가 아닌, 나눔을 실천하는 주체적 입장에서 자존감 및 성취감을 높일 수 있을 것" 이라며 "지역사회에도 이웃사랑 실천과 장애인식개선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 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 사회복지사 이명현 ☎ 031-724-0848 / 홈페이지 ☞ http://www.greenmaru.or.kr/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 giving heart 행사 진행'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도배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