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3동,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행복 국화, 힐링 다육이 나눔

임철호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21/10/12 [11:28]

성남시 신흥3동(동장 김광진)에서는 10월 8일 김광진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극복 행복국화, 힐링다육이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신흥3동 행복나눔복지회가 주관하고 연세스타병원(권오룡원장)과 성심치과(김광섭원장)의 지원을 받아 판교화훼단지에서 국화와 다육이 500명분을 구입하여 신흥3동 주민들께 선착순으로 나누어 주었다.

 

성남복지e음

 

김광진동장은 "행복국화와 다육이 나눔행사를 통하여 코로나19로 어려운 주민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신흥3동 황계선주민자치위원장도 "코로나로 지친 어르신들이 꽃을 보면서 심신의 안정을 찾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하고 다음에도 계속 주민들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남복지e음

 

이날 행사에는 성남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성남 모범시민상을 윤창근시의회의장이 전달하였으며, 안광환시의원, 이군수사무국장, 양근철통장협의회장, 권춘화새마을부녀회장, 김승필어머니방법대장 등이 참석했다. 

 

○문의: 신흥3동 맞춤형복지팀 ☎031-729-5648

○취재: 성남시복지정보통신원 임철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신흥3동,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행복 국화, 힐링 다육이 나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도배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