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공유’ 기업·단체, 사업 공모 “나눠 쓰는 문화 확산”

‘공유성남 BI’ 사용권 부여, 사업비 최대 1000만원 지원

성남시는 나눠 쓰는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2월 17일까지 공유 기업·단체와 촉진 사업을 공모한다.

 

공유는 공간이나 물건, 정보, 재능, 경험 등을 나눠 써 시민 편의를 제공하고, 사회문제 해결을 추구해 그 가치를 높이는 활동이다.

 

공유 단체·기업으로 지정되면 3년간 ‘공유성남 BI(Brand Identity)’ 사용권을 준다.

 

지정 기업이 공유 촉진 사업도 공모해 선정되면 최대 1000만원의 사업 추진비를 지원한다.

 

총 지원 규모는 3000만원이다.

 

참여 자격은 ▲경기침체·청년실업 등 경제 분야 ▲고령화·청년주거 등 복지 분야 ▲문화예술 프로그램·관광숙박시설 등 문화 분야 ▲소비·에너지·자원 등 환경 분야 ▲자동차·주차장 등 교통 분야의 공유 사업을 최근 6개월 이상 한 이력이 있는 성남지역 소재 비영리 민간단체, 법인, 기업이다.

 

[2021년 공유단체 기업 지정 및 공유촉진 사업비 지원 사업공모]

[2021년 공유단체 기업 지정 및 공유촉진 사업비 지원 사업공모]   © 성남복지넷

 

시 홈페이지(공고)에 있는 지원 신청서와 공유사업 실적 증빙 자료 등을 기한 내 시청 7층 지역경제과에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문의: 지역경제과 협동조합팀 ☎ 031-729-322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성남시 ‘공유’ 기업·단체, 사업 공모 “나눠 쓰는 문화 확산”'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