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지역자활센터와 ㈜사랑과선행이 상생의 업무협약을 체결하다.

성남지역자활센터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20/11/10 [17:20]

지역 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성남지역자활센터(센터장 이규숙)와 노인대상 전문기업 사랑과 선행(대표 이강민)이 지난 11월 6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사랑과 선행'은 성장의 공을 지역으로 환원시키고, 성남지역자활센터는 저소득층의 자활과 자립을 촉진하고 육성하는데 큰 힘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양측은 서로 간 협력할 수 있는 일을 함께 고민하고 모색하는데 합의하였으며1차로 식판세척 업무계약을 진행하여 저소득층 일자리창출에 기여하게 되었고 사랑과선행은 거울형체온계를 성남지역자활센터에 기부하여 저소득층의 건강증진 및 예방에도 도움을 주었다.

 

사랑과선행은 사회적 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 내 다양한 복지서비스가 기대된다.

 

제공: 성남지역자활센터 ☎ 031-741-0120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성남지역자활센터와 ㈜사랑과선행이 상생의 업무협약을 체결하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