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ICT와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 YouTube 콘텐츠 공모전’ 접수 연장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채정환, 이하 성남장복)은 포스코ICT(대표 손건재)과 함께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개최한 ‘장애인식개선 YouTube 콘텐츠 공모전’ 접수기간을 이번달 3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당초 공모전 기간은 8월 31일까지였으나, 참여 확대로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장애인식개선에 힘쓰기 위해 공모 접수기간을 연장했다.

 

공정성을 부여하기 위해 기존 공모전 제출자에게 연장된 접수마감일까지 수정 기회가 제공된다.

 

공모전은 성인부(만 19세 이상 장애인)와 청소년부(만 19세 미만)로 진행하며 개인 또는 팀 참여가 가능하고, 성인부의 경우 비장애인의 동반 참여도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모두가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 장애인식개선 이며, 장애인식개선과 관련된 주제는 영상 형태로 공모 가능하다.

 

시상은 성인부와 청소년부 각각 포스코ICT상 200만원(1편), 최우수상 100만원(2편), 우수상 70만원(2편), 장려상 40만원(4편), 도전상 10만원(10편)을 선정하며, 총 상금 1,600만원을 규모로 진행된다.

 

시상식은 10월 29일(목)에 포스코ICT 판교사옥에서 진행되며, 최종 심사는 2차 심사를 통과한 작품들 중 포스코ICT 임직원들의 현장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 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문의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업지원팀 031-720-2852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포스코ICT와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 YouTube 콘텐츠 공모전’ 접수 연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