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6.11은 지역사회 가족과 함께하는 걷기대회의 날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다가오는 6월 11일 (토) 오전 10시 ‘제 2회 도촌가족걷기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제 2회 도촌가족걷기대회’는 지역사회 거주하는 100가족 약 300여명이 참여하여 가족의 사랑과 화합,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유발을 위해 진행된다.

‘제 2회 도촌가족걷기대회’는 도촌동 7단지 이왕이 공원에서 시작하여 도촌천(도촌사거리)을 따라 걸어 도촌동 9단지를 지나 도촌동 7단지 이왕이 공원으로 도착하는 약 5km 걷기 코스이다.

 

도촌가족걷기대회는 네이밍을 공모하여 직접 주민들이 이름을 짓고, 선정된 가족에게는 이날 시상식도 함께 가질 예정이다. 도촌가족걷기대회는 코스 중간마다 총 4개의 부스를 설치하여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걷기대회는 걷기대회 코스 중간마다 총 4개의 부스를 설치하여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하다. 완주 시에는 푸짐한 경품증정과 먹거리마당도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제 2회 도촌가족걷기대회가 평소 대화단절, 부모-자녀간의 갈등 등 가족문제에 예방하는 토대가 될 수 있는 첫걸음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www.hidc.or.kr
담 당 자  이선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6.11은 지역사회 가족과 함께하는 걷기대회의 날'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